본문 바로가기

이정후 3경기 만에 첫 홈런 성공 김하성도 잘했다 경기 하이라이트

1분 스포츠 2024. 3. 31.

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3경기 만에 첫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팀의 이정후는 3월 3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서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8회초에 홈런을 쳤습니다. 

 

 

 

 

 

이 홈런은 3-1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1사 후 네 번째 타석에서 샌디에이고의 좌완 불펜 톰 코스그로브가 던진 시속 125㎞의 스위퍼를 우중월 솔로 홈런으로 만들어냈습니다.

 

타구는 시속 168㎞, 비거리 124m로 측정되었습니다.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에 입단한 이후, 빅리그 데뷔전에서 바로 안타와 타점을 기록했으며, 이튿날에는 첫 멀티 히트를 달성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홈런을 친 한국인 타자로는 15번째로 기록됐습니다.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 데뷔 홈런 기록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 팀의 선수로, 메이저리그 데뷔 3경기 만에 첫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3월 31일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서 8회초에 홈런을 쳤으며, 해당 홈런은 이정후가 3-1로 앞선 상황에서 샌디에이고의 톰 코스그로브의 스위퍼를 우중월로 홈런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입단한 후, 데뷔전에서 안타와 타점을 기록하고 이튿날에는 멀티 히트를 달성했습니다. 이정후는 메이저리그에서 홈런을 친 한국인 타자로 15번째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에서의 활약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까요?

 

이러한 기록적인 활약이 이정후 선수의 경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향후 샌프란시스코 팀과 한국인 메이저리거에게 어떤 의미를 가질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