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2일 임시공휴일 최장 17일 휴가 및 추석연휴 애견 동반 여행

1분 스포츠 2023. 8. 26.

 

 

최근 정부가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추석 연휴와 개천절 사이의 징검다리 연휴인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된다면, 총 6일간의 '황금 연휴’가 생기게 됩니다.

 

 

신문기사
임시공휴일

 

추석 연휴에 들어가는 다음 달 28일부터 개천절까지 이어지는 엿새간의 연휴가 생깁니다. 그러나 이번에 여름 휴가를 안 다녀오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광·유통 업계들도 기대 중일 텐데요. 추석 연휴가 사실상 6일로 늘어나게 되고, 직장인인 경우,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여유가 됩니다.

 

 

10월 4~6일 3일간 휴가를 낼 경우에는 총  9일 한글날까지 12일의 연휴를

앞선 9월 25~27일의 3일을 추가로 휴가를 사용한다면 최대 17일까지도 연휴가 가능하다는 사실!

 

미주, 유럽 등으로의 장거리 해외여행까지 떠날 수 있어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강아지들과 떠날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이번 8월에 친구들과 다녀온 강원도 애견 동반 팬션과 카페입니다. 강원도로 떠나실 분들은 아래 제 여행글을 참고하세요.

 

 

 

애견동반팬션 추천합니다.

 

https://pop.daily4senior.com/87

 

 

 

이번 임시공휴일 지정 소식에 관광·유통 업계는 크게 환영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가 사실상 6일로 늘어나게 되면, 직장인들이 추가로 휴가를 내면 최장 12일의 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임시공휴일 지정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해 봅니다.

 

 

 

최장 17일 휴가 및 추석연휴 애견 동반 여행
10월2일 임시공휴일  애견 동반 여행
 추석연휴 애견 동반 여행

 

 

반응형

댓글